체로프코리아의 대표 캐릭터 몽모와 친구들이 함께 떠나는 몽모의 드라이브 팝업스토어
단순히 인형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가 아닌 캐릭터들이 살아 숨쉬는 듯한 스토리를 담았습니다.
체로프코리아만의 키치적인 감성과 아기자기한 느낌을 타이틀부터 매대 디자인, 판넬까지 스토리를 담아 제작했습니다.
재미있고 신나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행복한 공간의 설계
‘몽모의 드라이브’라는 콘셉트에 맞춰 캐릭터의 자유로움과 드라이브하는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표지판, 도로, 주유소 등 일관된 오브제를 활용했습니다. 레드-스카이-라이트 옐로우 톤을 중심으로 톤앤매너를 설정하여 신나면서도 정리된 느낌을 살렸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즐거운 상상과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했습니다.
귀엽고 참여하고 싶은 친근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정제되지 않은 러프한 라인과 전형적이지 않은 배열로 타이포그래피를 제작했습니다. 캐릭터의 눈코입을 자음 안에 넣어 통일성을 주었으며 어떤 인쇄물에도 잘 어울리도록 캐릭터 각각을 타이틀 디자인에 맞게 리디자인하여 일체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